(영상) 한미교육위원단 시험센터 미리 체험하기

한미교육위원단에서 제작한 시험센터 투어 영상을 공개합니다!

내가 시험보게 될 시험장의 모습은 어떨까?

시험 당일 입실은 어떻게 진행되는 걸까?

많은 수험생들께서 익숙하지 않은 시험장 환경과 처음 겪는 입실 과정을 보며 당황해하시곤 합니다.
안 그래도 떨리는 시험인데, 내가 시험 볼 시험장에 대해 미리 알 수 있다면 더 좋겠지요?
수험생들의 시험장 입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시험장 내부 모습과 함께, TOEFL, GRE 등 컴퓨터로 진행하는 시험에서 어떻게 입실이 진행되는지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AT, AP, CLEP, ACT 등의 시험들도 같은 시험장에서 진행되니, 영상의 시험장 모습을 참고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단, 시험별로 세부 규정(신분증 규정, 필기구 규정, 허용되는 물품과 금지 행위 등)이 다를 수 있으니, 시험 규정에 관한 내용은 각 시험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이 영상은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준비 중인 시험 감독관께서 촬영 및 제작해 주셨습니다.
혹시 시험을 보러 오셔서 이 감독관을 만나게 되면, 영상 잘 보았다고 인사를 건네 주세요! 😄

저희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한미교육위원단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주시고 영상에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한미교육위원단 시험 센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영상에 댓글로도 문의해 주세요. 추후 자주 묻는 시험센터 이용 관련 질문들에 대한 영상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한미교육위원단 시험 센터 모습은 VR 투어로도 미리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한미교육위원단은 수험생들이 문제 없이 시험을 보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