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평가서비스

Academic Testing Services

시험 프로그램

ICON

AP

Advanced Placement

AP는 미국 대학 학점을 선취할 수 있는 대학 과정 인증 시험 및 고급 교과 과정입니다. 학점 선취를 통해 학업기간을 단축하고 학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대학에서 AP 시험 점수를 참고하여 각 전공에 맞는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한미교육위원단은 학교에서 AP를 응시할 수 없는 학생을 대상으로 2008년 5월부터 시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more]

SAT

SAT

SAT는 미국 대학 위원회(College Board)가 주관하는 대학 입학 능력 평가시험입니다. Reading, Writing and Language, Math 섹션과 Essay(선택)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전세계 약 150-200만명의 학생들이 SAT 시험을 치르고 있습니다.  한미교육위원단은 2021년 5월부터 한미교육위원단 시험 센터에서 SAT 시험을 실시합니다.

[more]

PSAT

Preliminary SAT

PSAT는 미국 대학위원회(College Board)가 주관하는 시험으로, SAT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응시하는 시험입니다. SAT 시험을 학년별 과정에 맞는 방식으로 시행하므로, SAT를 미리 연습하고 자신의 학업 성취도를 측정하기에 적합합니다.

[more]

ACT

American College Testing

ACT는 미국의 대입평가고사로, 학생들의 고교과정 학업성취도를 평가합니다. 한미교육위원단은 2017년 3월 24일 ACT와 협약을 체결하여 시험 관리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more]

TOEFL

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TOEFL은 대학 수준의 영어 이해와 구사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한미교육위원단의 TOEFL 시험장은 1층, 2층, 지하1층 총 7개 랩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more]

GRE

Graduate Record Examinations

GRE는 미국 및 영어권 국가들의 대학원 입학 평가 시험입니다.  한미교육위원단의 GRE General 시험장은 1층, 2층, 지하1층 총 7개 랩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

[more]

CLEP

College-Level Examination Program

CLEP은 미국 대학 위원회(College Board)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대학에서의 첫 2년간의 과정을 평가합니다.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대학 수준의 지적 능력을 측정하고, 대학 학점을 선취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more]

ACCUPLACER

ACCUPLACER

ACCUPLACER은 읽기, 쓰기, 수학 능력을 평가해 대학이 학생들을 개별 능력에 맞는 과정에 배정하도록 하는 시험입니다. 시험 결과에 따라 Remedial/Developmental Course 없이 바로 대학 학점 이수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more]

IPS

Individual Proctoring Service

한미교육위원단은 원격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을 위한 시험 감독 서비스를 지필이나 컴퓨터 기반 시험으로 제공합니다.

[more]

교육평가 서비스 뉴스

ICON

We’d love to hear your feedback!